WHY FRONTEO

시간비용 절감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한 이디스커버리 솔루션

프론테오는 독자 개발한 리뷰 관리 솔루션을 활용해
소송 비용의 약 70%를 차지하는 리뷰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합니다.

  • 리뷰 문서
    Cut-off
  • 언어구분
    Language Detection
  • 재사용 정보보관
    시스템Re-use Repository
    System

한국 기업을 위한 특화 서비스 운영

프론테오는 국내에서만 500여건이 넘는 이디스커버리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한국어 인식 및
    국내 기업 IT 환경 대응
    노하우 보유
  • 민감 데이터의
    국외 유출 차단

리뷰문서 Cut-off

인공지능이 샘플 문서를 분석해 확인한 기준을 통해 전체 문서를 처리해 관련도가 높은 문서들과 낮은 문서를 구분합니다. 관련도가 낮아 리뷰가 필요 업는 하위문서들을 삭제(Cut-off) 할 수 있는 기준을 확인하고 이를 통해 리뷰 대상 문서의 수를 60% 수준으로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도가 높은 중요한 자료부터 리뷰가 가능하기 때문에 리뷰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언어구분
Language Detection

인공지능이 리뷰 대상 문서 내의 언어들을 식별하고 구분합니다.
한국 법률 전문가는 한글로 된 문서만, 영어권 전문가는 영문으로 된 문서만 리뷰해 분석의 퀄리티가 높아지며 속도도 빨라집니다.
이중언어를 사용하는 리뷰어의 수가 적어도 효율적으로 리뷰할 수 있으며, 검토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정보보관 시스템
Re-use Repository System

여러 소송에 휘말릴 위험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 소송에서 수집 및 처리한 자료들을 보관해두고 추가 소송이 발생했을 때 별도의 처리과정 없이
자료 검색 및 활용이 가능해 소송비용 및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인식 및 국내 기업 IT 환경 대응 노하우 보유

프론테오의 조사분석 솔루션은 한국어로 된 데이터의 처리 및 검색에 특화되어 있어 1) 파일 깨짐, 왜곡 등 인코딩 이슈의 발생으로 인한 재처리를 방지하며 2) 일반적인 키워드 검색 방식 대비 높은 정확도의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에서만 사용되는 전용 소프트웨어 및 IT 보안 환경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RM(문서보안솔루션), VDI(가상 데스크탑 환경), 전자결재 시스템, 공용 폴더, 사내메신저 등

민감 데이터의 국외 유출 차단

프론테오는 국제 보안 인증 ISO27001을 획득했으며, 독자적인 데이터 센터를 한국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료의 처리부터 분석, 리뷰까지 모두 한국 영토 내에서 진행됩니다. 법정에 제출되는 프로덕션 패키지만 철저한 보안 하에 미국으로 반출되기 때문에 조사 및 소송 과정에서의 민감한 기밀정보 유출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보호법 등 국내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