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테오코리아가 한국지식재산협회(KINPA) 회원사가 되었습니다. 지식재산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협의체의 일원으로 IP역량 강화를 위한 특허분쟁 대응 등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회원사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한국지식재산협회는 2008년 67개 회원사로 출범해 현재 약 200여개 회원사가 참여하는 IP관련 최고의 산업계 단체입니다. 회원사의 IP역량을 강화하고 IP경영과 특허분쟁 대응방안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IP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해 정부와도 많은 협력을 하고 있으며, 주요 5개국 특허청 및 산업계 기관 회의인 IP5 회의체에 한국 산업계 대표기관으로 참여하는 등 국내 기업들의 IP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지식재산협회는 2008년 67개 회원사로 출범해 현재 약 200여개 회원사가 참여하는 IP관련 최고의 산업계 단체입니다.
회원사의 IP역량을 강화하고 IP경영과 특허분쟁 대응방안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IP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해 정부와도 많은 협력을 하고 있으며, 주요 5개국 특허청 및 산업계 기관 회의인 IP5 회의체에 한국 산업계 대표기관으로 참여하는 등 국내 기업들의 IP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한국지식재산협회 https://www.kinpa.or.kr/kinpa.introduce.IntroduceAct/viewCondition.any
프론테오코리아는 2021년부터 이디스커버리 분야 전문가로서 찬조회원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국내 기업들의 IP 및 특허분쟁 대응과 IP 경쟁력 강화 활동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